와상어르신들과 함께한 벚꽃 축제
페이지 정보
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026-04-17 17:58 조회232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지난 4월 16일, 보호자님과 함께 온누리 벚꽃 축제를 진행하였습니다.
축제에는 춤과 노래가 빠질 수 없겠죠?
흥겨운 노래로 분위기를 돋우고, 보물찾기 활동도 함께하며 와상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
바쁘신 와중에도 함께해 주신 보호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앞으로도 더욱 따뜻하고 편안한 온누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